□수강신청 주의사항□
※ 수강 신청은 실제 수강생의 이름으로 등록하여야 하며, 주민등록상의 생년월일을 정확하게 입력하여야 합니다.
※ 온라인 접속자가 급증하는 경우 수강신청 중 전산장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- 수강생께서는 강좌신청후 접속 피크 타임을 피해 온라인상으로 정상 신청이 되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※ 온라인 수강자에게는 수강확인 문자를 발송할 예정이며 반드시 확인 후 수업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.
※ 도서관 운영상황에 따라 일정, 장소 및 운영방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.
※ 모든 강좌는 개강하기에 적정 수 이하(정원의 60%)일 경우 폐강될 수 있습니다.
※ 정원 초과 신청자는 자동으로 대기자가 되며, 신청을 취소하는 수강생 발생 시 개별 연락드립니다
□수강생 주의사항□
※ 강의 수강 중 다음과 같은 경우 수강 취소 및 다음분기 수강이 제한됩니다.
- 강의결석: 무단결석 시 수강취소 및 다음 분기 수강 제한
- 무단이탈(당일 수업시간 중 50%이상)시 수강취소 및 다음 분기 수강 제한
※ 강의 취소는 해당 도서관으로 방문 또는 전화로 취소 요청 부탁드립니다.
※ 사전협의 된 경우 외에 강사님께 개별 연락은 지양 부탁드립니다.
※ 강좌 진행 중 기록을 위한 사진 촬영이 있으며, 수강신청 하신 분은 촬영에 동의하신 것으로 간주됩니다.
※ 재료비가 있는 강좌의 경우 강사님께 개별 납부 부탁드립니다.